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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만정책+입안자 양쯔강유역 전기추진선박 연구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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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P4P
작성일 24-07-15 1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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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고서는 배터리 추진 선박의 현황, 이중 탄소 맥락에서의 역할 및 개발 과제를 분석하고, 배터리 추진 선박의 개발, 적용 및 홍보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020 9 22, 중국 국가주석 시진핑이 제75 UN 총회 일반 토의 연설에서 “3060” 목표를 선포한 이후, 중국의 해운업계는 저탄소 선박 연료 공급, 공급망의 현대화, 그리고 고품질화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내륙 수로 화물 운송량을 자랑하는 양쯔강 관리청은 녹색 전환과 경제 성장을 추구하면서 수로 운송의 탄소 감축과 오염 저감을 목표로 하는양쯔강 운송의 전동화이니셔티브를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전기 추진 유람선창장 산샤 1 2022 3월에 첫 항해를 했고, 세계 최초의 700 TEU급 전기 추진 컨테이너선 “N997” 2023 7월에 첫 정박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선박들과 이니셔티브는 탄소 중립을 향한 중국 수상운송 업계의 의지와 이를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존 화석연료 선박과 비교해서 전기추진선박은 많은 기후 및 환경적 효과 뿐만 아니라 경제적 효과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 파일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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